코미디언 이세영
코미디언 이세영은 2010년 엠넷의 와이드 연예 뉴스에서 VJ로 방송 출연을 했으며, 2011년 MBN 1기이자 공채 개그맨으로 발탁돼 정식 데뷔했습니다. SNL 코리아에 출연하면서 대중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류승범, 오달수 닮은 꼴로 연기를 해 큰 재미를 얻었습니다.
SNL 코리아 더빙극장에서 장문복 연기를 하며, 큰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이세영 최근 근황
최근에는 쌍꺼풀 수술 후, 유튜브 채널에 자신의 수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외모 대한 콤플렉스가 있어 수술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힘! 2주 남았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시하며 바디프로필 촬영을 앞두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꾸준히 자신의 헬스 영상을 올려 근황을 전하고 있습니다.
체중감량후 파격적인 비키니도 선보였습니다. 개인 SNS에 “8월 말, 9월 초 바프 촬영. 나는 아랫배는 별로 없는데 살이 찌면 윗배가 나옴”이라며 바디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튀어나온 윗배 다시 넣기… 결국은 유산소가 답!! 유산소하면 땀!!”이라고 덧붙이며 자신의 몸매를 과시했습니다.
강렬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비니키를 입은 채 바닥에 누워있는 모습을 통해, 자신의 섹시미를 보여주었습니다.
피트니스 대회에 참가해 디바 비키니 부문 2등과 프레지시상을 받으며 2관왕에 올랐습니다. 피트니스 대회를 위해 두 달간 꾸준히 운동과 식단을 병행했다고 합니다. 163cm에 44kg의 마른 체형이지만, 꾸준한 다이어트를 통해 허리 17인치를 만들기 위해 노력중이라고 합니다.
이세영은 현재 재일교포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 중입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영평TV’를 운영 중이며 팬들과 꾸준하게 소통하고 있습니다. 내년에 결혼할 계획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세영은 “사실은 결혼 얘기는 재작년부터 나왔다”며 “코로나19 때문에 미뤄지다가 내년 정도에는 친한 지인들만 모여서 작게 식을 올리려고 한다”며 결혼 계획을 고백했습니다.
[3줄 요약]
1. 개그우먼 이세영은 SNL에서 큰 인기를 얻었음.
2. 유튜브 ‘영평TV’를 운영 중이며, 활발하게 활동 중임.
3. 재일교포 남자친구와 내년에 결혼할 계획이라고 밝힘.